누가 상향 해 달라고 한 것도 아니고 불편한 점 고쳐 달라니까
1. 웨버 패시브
-옛날에 지속 시간 15초+스택 즉시 충전 기능 스킬이 없을 때나 리스크로서 기능이 작동했었지 이미 한참 옛날에
지속시간 30초에 풀스택 즉시 충전 스킬까지 만든 이상 웨버 유지는 리스크 기능은 없고 오로지 불편함만 남음
2. 위크포인트 패시브
-이것도 진짜 한참 옛날에 5차 스킬이 2가지 밖에 없을 시절에 평타에 슬로우 5초(메일스트롬 없었음, 3번째 5차로 받음), 나이프 디버프 10초(쿨타임도 10초), 배트 디버프 15초(쿨타임 12초)이때나 리스크로 작동 했었지 지금은 최근에 메일스트롬 15초 지속에 슬로우 15초로 최소 30초 슬로우, 나이프랑 배트 디버프도 22년도에 30초로 받은 이상 이 또한 리스크의 기능성을 완전히 잃고 불편함만 남음
위크포인트 7스택 중 6스택 효과만 패시브 하고(카데나 솔플 기준 상시 적용 가능한 상태 이상은 6개, 1개는 바인드 시간만 사용 가능)
나머지 1스택은 "행동 불가 상태에 걸린 적 공격 시" 이걸로 조정하면 깔끔해짐
3. 테이크다운 커맨드 추가
-대단한 거 바라는 게 아니라 그냥 딱 아랫 방향키 누르고 사용하면 내가 설정해둔 기능과 반대로 나가게 해주는 게 그렇게 어려운 작업도 아니고 성능이 올라오는 부분도 절대 아님
4. 메일스트롬
-여러 개선안이 있었지만 가장 최악의 개선만 던져주고 10월에 동일 메커니즘 스킬인 에반 스오마는 야무지게 고쳐줬던데 이왕 이렇게 된 거 제대로 고치기 어려우면 에반이랑 똑같이 만들어 주셈
*스트로크와 연계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
*시전 동작 삭제
*지속 시간 20초로 증가
+ 에반은 텔포 직업이어서 공중 사용 기능은 주지 않았지만 카데나는 연계하면서 자연스럽게 공중에 뜨는 일이 잦아서 위 내용처럼 개선하면 공중 사용 기능도 넣는 게 옳음
그리고 사냥 개선은 어짜피 그 어떤 직업도 해줄 의향이 없어 보여서 적지는 않았는데 솔직히 이번 와헌 리마나 렌이나 기본적으로 야누스 2개급 60초 설치기는 갖고 나오던데 야누스 비용이 공짜도 아니고 전직업 사냥 개선은 다시 해야 한다고 봄
멀쩡한 설치기도 없고 사냥 주력기 스킬 범위도 형편없는 직업들은 둘 중 하나는 줘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