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월 19일
- 다크 사이트를 배우지 않는 상태에서 분쇄 사용 시 다크 사이트가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도양단
· 1차 참격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300%에서 960%로 감소됩니다.
· 1차 참격의 발동 횟수가 5회에서 23회로 증가됩니다.
· 2차 참격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7200%에서 782%로 감소됩니다.
· 2차 참격의 발동 횟수가 5회에서 32회로 증가됩니다.
· 마무리 일격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8400%에서 850%로 감소됩니다.
· 마무리 일격의 발동 횟수가 8회에서 55회로 증가됩니다.
24년 9월 5일
- 대거 마스터리
·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소닉 블로우
· 시전 시 액션 딜레이가 50% 감소됩니다.
- 절개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100%에서 1350%로 증가됩니다.
· 상처 디버프가 최대치인 적에게 공격 시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350%에서 1650%로 증가됩니다.
- 멸귀참영진
· 협력자 공격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850%에서 1150%로 증가됩니다.
· 우두머리 공격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250%에서 1700%로 증가됩니다.
24년 12월 7일
- 3차 마스터리 코어
· 다크 플레어 VI : 일정 시간 동안 어두운 기운을 방출하여 주변 적을 공격하는 거대한 단검을 소환한다.
· 크루얼 스탭 VI : 단검으로 전방의 적을 깊숙이 관통하여 공격한다.
- 4차 마스터리 코어
· 써든레이드 VI : 숨어 있던 동료들을 총동원하여 적들을 공격한다.
· 베일 오브 섀도우 VI : 어둠의 협력자를 불러 주위를 지속적으로 공격한다.
· 커버트 쉐도우 : 그림자 속에서 은밀한 일격을 가한다.
- 다크 플레어 VI
· 최대 공격 가능한 적의 수가 3에서 5로 증가됩니다.
- 커버트 쉐도우
· 연막탄 시전 후 연막탄 범위 안에서 다크사이트 중 직접 공격하는 스킬이 처음 적중 시 쉐도우 엣지로 강화되도록 변경됩니다.
25년 1월 9일
- 연막탄 이펙트가 가끔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암살 VI, 분쇄 VI의 데미지가 가끔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25년 2월 13일
섀도어의 분쇄 VI의 데미지가 가끔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25년 4월 10일
- 무스펠 하임
· 액션 딜레이가 약 32% 감소됩니다.
- 다크 플레어, 다크 플레어 VI
·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 인투 다크니스
· 보스 몬스터를 우선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다크 사이트를 10레벨 이상 습득 시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크루얼 스탭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25%에서 24%로 감소됩니다.
- 연막탄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마스터 레벨 기준 150초에서 120초로 감소됩니다.
- 암살
· 스킬 사용 중 메소 익스플로젼 VI을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섀도어 인스팅트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15%에서 17%로 증가됩니다.
- 소닉 블로우
·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60초로 증가됩니다.
· 최대 키다운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000%에서 1335%로 증가됩니다.
· 남은 공격 횟수 1회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량이 2.5초에서 3.3초로 증가합니다.
· 사용 중 치명적인 상태 이상을 방어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사용 중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가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멸귀참영진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120초로 증가됩니다.
· 우두머리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700%에서 1710%로 증가됩니다.
· 우두머리의 참격 발동횟수가 4번에서 8번으로 증가됩니다.
· 협력자의 출현횟수가 12번에서 9번으로 감소됩니다.
· 협력자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150%에서 1562%로 증가됩니다.
· 협력자의 공격횟수가 8번에서 11번으로 증가됩니다.
25년 7월 10일
- 어센틱 다크니스
· 플립 더 코인의 축복을 중첩시키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가끔 비정상적으로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폭발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7840%에서 8120%로 증가됩니다.
25년 10월 16일
- 크리티컬 엣지
·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5%에서 4%로 감소됩니다.
- 스틸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됩니다.
- 대거 마스터리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10%에서 6%로 감소됩니다.
- 무스펠 하임
· 액션 딜레이가 약 16% 감소됩니다.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메소 익스플로젼
·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픽 파킷
· 동전이 최대 생산 제한 개수에 도달한 상태에서 생성 시 가장 먼저 생성된 동전을 제거한 후 생성되도록 변경됩니다.
- 그리드
· 공격력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25에서 20으로 감소됩니다.
- 암살
· 첫 공격의 액션 딜레이가 약 4% 감소됩니다.
· 첫 공격의 공격 범위가 약 25% 증가됩니다.
- 크루얼 스탭
· 액션 딜레이가 약 12% 감소됩니다.
- 블러디 파킷
· 동전이 최대 생산 제한 개수에 도달한 상태에서 생성 시 가장 먼저 생성된 동전을 제거한 후 생성되도록 변경됩니다.
- 연막탄
· 아래 방향키와 함께 스킬 사용 시 연막탄을 재소환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액션 딜레이가 약 11% 감소됩니다.
· 공격 속도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공중에서 스킬 시전 시 일정 범위 내에 연막탄을 설치할 수 있는 발판이 없다면 사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섀도어 인스팅트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17%에서 16%로 감소됩니다.
- 베일 오브 섀도우
· 스킬 시퀀스에 등록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 플립 더 코인
· 크리티컬 공격 발생 시 버프가 중첩되는 기능이 제거됩니다.
· 크리티컬 확률 증가, 데미지 증가 기능이 패시브 효과로 변경됩니다.
·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이 5%에서 25%로 증가됩니다.
· 데미지 증가량이 5%에서 20%로 증가됩니다.
- 쉐도우 어썰트
· 엎드린 상태에서 시전 시 하단으로 이동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절개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상처 디버프가 최대치인 적에게 암살 및 소닉 블로우에서 연계해서 사용 시 액션 딜레이가 약 29% 감소됩니다.
- 암살 VI
· 첫 공격의 액션 딜레이가 약 4% 감소됩니다.
· 첫 공격의 공격 범위가 약 15% 증가됩니다.
· 분쇄 VI의 첫 공격의 액션 딜레이가 약 4% 감소됩니다.
- 메소 익스플로젼 VI
·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크루얼 스탭 VI
· 액션 딜레이가 12% 감소됩니다.
- 써든레이드 VI
· 액션 딜레이가 약 8% 감소됩니다.
- 베일 오브 섀도우 VI
· 스킬 시퀀스에 등록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혹시나 빠진 내용이 있다면 추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