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개인적인 이번 패치 생각

은살령
댓글: 3 개
조회: 851
추천: 2
2025-10-27 19:48:08

이번 패치에서 하위권 캐릭들의 대폭상향 및 상위권 캐릭들의 상대적인 조정도 없었고

문제가 있는 구조에 대한 무조건적인 개선도 없었기에 (a의 문제를 엉뚱한 b에 부과하는 식이였음)

이번 패치는 밸런스를 맞추기 위함도, 구조적인 개선을 위함도 아닌

딜레이를 줄여 반응을 빠르게 하고 , 실전 딜 효율을 높여 저고점차를 완화하는 직업 내 지표 개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전체적인 수치 조정을 하기 전에 직업 내 지표를 개선하여 기준점을 잡기 쉽게 하기 위해서)

섀도어 8.3 챌린지를 봤을 때 허수딜 상급, 실전딜 하급이여서

잘하면 그만큼 리턴이 있지만 평균적으로 체급으로 때우는 직업이라고 생각되어 이번 패치로 파격적인 실전 딜 효율 개선이 있기를 바랬습니다.

떨어지는 딜 효율이 어디서 오느냐? 평딜 로스라고 생각해서 더 쉽게 평딜을 넣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줘야한다 생각했고

암메의 난이도 완화, 캔슬 이동기, 닼사 시 증뎀 분산(혹은 전맵화 같이 쉽게하거나), 딸깍 무적기 중 두가지는 들어오길 바랬습니다만 아쉽기 그지없습니다.

체급하향 받아들이기 어렵지만 오를수도있고 내릴수도 있는거라 다음 밸패 때 지표 보고 수정해 줄거라 생각합니다.

문제는 운영진들이 밸런스 맞출 의지가 있느냐에 달려있어서 두렵습니다만

8.3챌린지에서 확인했던 떨어지는 딜효율을 체급으로 때우는 캐릭에서 딜효율 크게 개선안했다고 생각하고 (의문이 드는)체급 하향 패치를 하였으니 지표 확인 후 다음엔 필히 체급 올려줄거라 믿습니다.....제발

Lv5 은살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