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진여러분
간단 명료하게 쓰고 슥삭 하겠습니다!
1. 블스 딜 상향
- 애매하게 자꾸 팬블이나 헌엣 생자 상향해주지말고 시원하게 극딜 올려주십쇼
2. 생자 필멸 및 헌엣 구조 개편
- 요즘 개편 및 신규 직업들은 몬스터에게 무조건 맞을 수 밖에 없게
추가타 스킬들이 설계되어 나오는 거 같습니다, 몬스터 몇마리를 때리든
딜로스 없이 몬스터 머리통 바로 앞에서 터지거나 박히게 해주세요
3. 블스 및 아수라 등 주력기 범위 상향
- 이건 많은 분들이 공감할 부분은 아닐지 모르지만
카링 얘기입니다, 이 부분 하나로 최종컨텐츠인 데스티니 카링컷이
정말 많이 갈립니다.. 범위좀 늘려주세요! 컷이 내려와서
대중화되더라도 카링 구조가 바뀌는게 아닌 이상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4. 체급 체급 체급 상향 *강조 x100000*
- 디렉터님이 말씀하신 8~10월달 47개 모든직업 전투경험 개선이 끝났습니다.
유튜브 및 인벤 등 각 직업 보스컷을 보면 여전히 처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김창섭 디렉터님 운영이후 몇 직업은 어떤 패치를 받든
0~1황 자리를 유지하고 최하위~ 하위 직업은 여러번의 밸패 및 리마스터를 받아도
여전히 같은 바닥메생을 살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언급한적은 없지만 게임을 진득히 플레이하는 저희 플레이어들은
천룡인은 영원히 천룡인이고 깔개는 영원한 깔개다라는
디렉터님의 사상을 어느정도 이해하고있는 수준까지 왔습니다
오로성같은 마인드로 게임을 운영하는게 아니라면
편의성패치같은걸로 유저들의 눈을 가리지 마시고
게임의 근본이나 중심인 밸런스를 좀더 관심있게 봐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극딜 2분~60초 언급을 안한 이유는, 저는 2분되는게 싫어서가 첫 번째 이유고
두 번째는 생각 다 다른거 괜히 언쟁될만한 내용 피하고싶어서입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듀블보다 준극, 극딜 안정성 좋은 직업이 없는 수준인데
이렇게 개선되있는데도 못하겠다 하면서 렌하고 비교하면서 찡얼거리는 수준이면
다 렌으로 꺼져라 라는 마인드입니다.. 왜 렌 안하고 아직도 본인이 불편한 직업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모든 직업 장점 모아놓은 렌이 사람 망쳐놨어요 옛날 아델 초창기 보는 느낌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