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칼쌤들 도와줘요

Seasonsx
댓글: 3 개
조회: 1123
2025-12-19 13:59:39
부캐 칼리 입니다 ㅠㅠ

지금 거의 고정사이클처럼

스플릿-블리츠-스윕-아랫러쉬-크레센텀-퓨리-블리츠-(판데-러쉬)

이런 식으로 굴리고 있는데

1. 스윕만 먼저 쿨 돌때 플러리-블리츠-스윕-아래러쉬만 써도 되나?

2. 윗러쉬쓰기 너무 힘든데 그냥 다층 보스일때 스틸모드켜고 아랫러쉬쓰고 층이동을 로프+트점으로 하고 다니면 dps차이가 많이나나?

3. 재사용 터졌을때도 전부 캔슬 섞어서 차크리 만들어주나? 아니면 그냥 빨리 써서 쿨 정렬시키나요?

이거 세 개를 모르겠습니다 ㅠㅠ

유동적으로 하라는데 너무 변수가 많아서 헷갈리는데 무슨 스킬을 우선순위로 둔다든가 하는 원칙이나 팁이 있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