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로드] 4초뚝 배울 109퍼 데티카링 클리어 후기+소소한 팁?

창이루
댓글: 8 개
조회: 4056
2026-04-17 21:56:58
https://www.youtube.com/watch?v=g2uELL6bzBc

어제 새벽에 갑자기 삘이와서 연모 배율 105퍼로 4판 정도 트라이해봣는데 2판은 데카아웃 2판은 딜 부족으로 아웃
이후 스트레스 받아서 샤타하려고 모아둔 돈으로 영달포+ 1년치 전투복+ 보약 영끌해서 109퍼로 클리어

개인적으로 느낌 점은 고쿨뚝 직업은 선오리진하면은 극딜 쿨 밀리니까 선제네 후오리진 이렇게 극딜 빠르게 굴리는게 더 좋아보임

클리어할때보면은 10초 남기고 17극-> 만약 오리진 쿨 4~5초씩 계속 기다렸다?-> 17극 못박앗음

결론은 17극하려고하는 사람은 1페는 선오리진써도 상관x, but 2,3페부터는 선제네+후오리진이 좋아보임



그리고 1페 5극하는 사람들 대단하네요 전 스프 섭렉 지리게 받아도 1페 5극은 절대 안나던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