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섀도 뉴비인데 암메 질문

아이콘 Krsnik
댓글: 11 개
조회: 1580
2026-04-19 01:47:05
암메 캔슬을 암살 꾹 누르면서 2타에만 캔슬로 메익 누르는 방식으로 썼는데 
(암살꾹 - 2타 사운드 듣고 암살에서 손 떼면서 메익 반복)

30초 재보니까 지금 이렇게 써서 70회 정도 나왔습니다

고수분들은 74, 75타 이상 나오시는거같은데 이거 고점 차이가 많이 클까요?
손가락 아파서 이렇게 꾹 누르는 방법 쓰고 있었는데 바꿔야 하나 싶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