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다다익쿨은 맞지만, 이제는 좀 다르지 않나?

아이콘 온도파이낸스
댓글: 24 개
조회: 3656
2026-04-19 10:39:32
팬텀의 다다익쿨의 장점은

스킬 사용 횟수가 많아(템페,블랙잭,리맠로,프리드,컨티) 장점인 것 인데

프리드 6분 오리진과 동결( 동시에 편의성 상승 )
컨티 리뉴얼

템페,블랙잭,리맠로만 남았는데 굳이 이 애들을 위해 4~6초 강제가 되는 상황은 아닌 것 같음
스텟뚝이 쿨뚝에 비해 성능이 많이 밀리는 것도 아니고
2초든 6초든 어차피 엔버,레투다안에 템페,블랙잭 2번 밖에 못 굴릴탠데
다른 직업들은 주요버프에 스킬을 더 넣을 수 있게 되어서 쿨뚝을 맞게 끼는건데
이젠 팬텀은 쿨뚝 강제가 아닌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직관적인 예로 

2초럭럭 vs 4초잡

4초럭럭 vs 5초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