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로드] 복귀뉴비 나로 vs 보마 추천부탁드립니다.

아이콘 초보있
댓글: 6 개
조회: 1808
2026-04-23 00:25:31
나로 보스가 너무 빡센거같아서 해방까지 하고 접고 
이번 챌섭 늦게 보마 시작해서 275찍고 다이아까지 찍었는데 늦게 시작했다 보니까 템 맞출 시간이 부족해서
지금 아버 빠지니까 투력 천만되서 꺾이는데 
그냥 해방 나로로 시작할까요..?
사냥 부분은 나로가 보마보다 훨씬 편한거같기도 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