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반지칸 뭘 껴야될까요? +컨 리 질문

아이콘 라가다
댓글: 5 개
조회: 1489
2026-04-27 13:45:02


안녕하세요
헥환 5.6만인데
반지칸 컨4/가엔링/이벤링(윗30아래4퍼)/딥다크링

끼고 있어요 딥다크링 요즘은 안쓰나요?
바꾸면 제 환산스펙때는 뭘 사야될까요?
저 이벤링은 언제 뭘로 바꿔야될까요..?

그리고 컨티4링 쓰는데 이젠 때리면 계속 유지더라구요 요즘엔 리레도 구해서 번갈아쓰고 그러나요?

복귀 뉴비 질문드려요..

Lv86 라가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