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혹시 팬텀 배율만큼 클탐 나오는사람 있음??

아연산워터
댓글: 9 개
조회: 2916
2026-05-01 23:56:34
보스 실력이 고수는 아니어도,
프리퍼 스위칭 몇번 까먹는거 제외 꾸준히하고 리맠로 템오카 블잭 빠릿하게 돌리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보스 클탐이 매번 처참함
익스우 200퍼에 18-19분 정도 나오고
노카 149퍼인데 25-26분정도 쳐야 잡히는데

내가 잘하는것도 아니겠지만 지금 팬텀 체급이 이정도로 약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