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워커] 복귀 준비중인 전 나워유저 본캐 선택 고민입니다.

애기박쥐
댓글: 7 개
조회: 1798
2026-06-10 10:31:50
메이플 제대로 시작한게 나워였고 점캔패치 직전에 284레벨 환산 7만정도까지 찍었다 접었습니다.

오랜만에 복귀하려는데 아직도 나워만한 간지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나워로 다시 복귀할지 아니면 칼리가 좀 맘에들어서 칼리로 새로 복귀할지 고민입니다.

본캐 결정을 못해서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혹시 나워가 지금 상황이 별로 좋지않다고는 들었는데 리마가 아니더라도 개선 될 가능이 있을까요…?

Lv3 애기박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