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보스 상성 어떤가요?

Sup보이
댓글: 4 개
조회: 1262
2026-06-11 10:19:22
예전에 호아아 때 본캐로 키우다 메접했어서, 지금은 뭐가 바꼈는지 궁금함

1. 미생강변 아직 게이지 써야하는지?
2. 그란디스 보스들 상성
3. 세렌 때 불쾌하다던데 왜?? 강점이 뭐에 걸리지? 정오 레이저때매?
4. 전에 6차 마스터리 코어 하나가 잠금을 해야했는데, 아직도 그런지?
5. 돌진기 뭐로 쓰는지?? 예전에 토파류로 했는데, 토파류 잠그고 새로운 돌진기 쓰심? 토파류가 편하지 않남

Lv20 Sup보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