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메린이는 이 개똥캐 갖다버리겠습니다

모사
댓글: 2 개
조회: 1646
2026-06-11 12:44:34
키워본거중에 제일 불쾌했던 2개가 캡틴, 팬텀인데

캡틴은 키웠을 당시에 배 안깔아도 되는 패치 이전이었어서 배 계속 깔아야되고 하자있는 윙즈 불쾌감은 있었어도
적어도 '얘가 뭘 하고있다'라는건 알았음

근데 팬텀 얘는 휘적휘적하면서 뭘 하는지, 내가 딜을 넣고있는지 마는지 구분도 안 가는 구린 타격감에
루시드에서 템오카 쓰면 무릎 박살난거마냥 바로 앞에 있는 발판도 못 건너가면 짧쿨 메인 딜링기 하나를 갖다버리는건데
뭐 하이퍼 스위칭 어쩌고 그런건 나중문제고 그냥 '뭐 하는지 모르겠는 놈' 그 자체임;;;;;
그래도 컨셉 마음에 들고 해서 코디도 다 맞춰놓고 했는데 그냥 애가 하자덩어리네
짧쿨에 이동가능 키다운 메인딜링기면 어쨌든 쿨이 있는거니까 얼드마냥 마음대로 껐다켰다 할 수도 없는데 트점 윗점이라도 되게 해야되는거 아닌가
조커도 진짜 타격감 개 구데기같음
메인 극딜기인 놈이 휘적거리기만 하고 스킬사운드도 구데기같고
메카닉 호밍미사일이 훨씬 타격감 좋다고 느껴지는게 말이 되나 그것도 5차 극딜기가.....

Lv2 모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