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칼리 딜사이클 질문있습니다 형님들!!

아이콘 우겔겔헬헬
댓글: 7 개
조회: 945
2026-06-12 11:44:42
유튭보다가 헷갈리는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일단 기본 콤보 1사이클 돌리면  쿨 도는대로 다터는 느낌으로 ? 프리스타일로 어느정도 쭉가는거같은데 

유튭에서 보니까 쿨돌때까지 보이드+아츠로 평딜치다가 헥스스킬 쿨 다돌면 콤보 이어가라고 하더라구요 


보스배율 막 100퍼 언더로 깍고 이럴실력 안된다면  걍 쿨 기다렸다가 콤보로 털고하는게 이득인가요??

지금은 보스 배율 130정도 나오면 주보로 잡거나 하고있습니다
4컨티 / 3리레구요 

정답을 알려주세요@@@ㅠㅠ


Lv60 우겔겔헬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