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카데나 연습중인데 스킬이 쿨타임이면 어떻게 하죠..?

크듀평
댓글: 3 개
조회: 1063
2026-06-11 15:49:22
유튜브 보면서 연습중인데
극딜때 윙빠윙, 샷브클, 나봄or시나봄 다 털었는데 스킬이 다 쿨타임 상태면 그냥 스트로크만 치나요..?
아니면 200짜리 노쿨뚝 캐릭터라 이런건가요...?

그리고 그 이후에 평딜때 샷브클은 제일 쿨 긴 브릭, 나봄은 제일 쿨 긴 나이프에 맞춰서 쓰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그 이후론 개별적으로 쿨 도는거 체이스 캔슬로 운영하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