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로드] 나로 체급이 저 밑으로 간 시점이

아이콘 브라
댓글: 7 개
조회: 2616
2026-06-12 13:23:44
예전에 사출기 좋았을때 아르카나 사출기로 마크1킬 사냥할때랑

맥뎀 막혀 있을때 나로 1딜에 보조버프격 애들 데리고 보스컷 낼때

그때 우와 멋있다 하고 나도 키워봐야지 했다가 그 이후로

운영진한테 잘못 찍혔는건지

계속 쳐박았던거 같은데 예전엔 유리대포였는데

6차를 평딜 강화해준다고 이상한거 받아서 극딜도 평딜도 어중간 이도저도아닌

멀리서 표창은 던지지만 전직업중에 극딜 사거리 제일 짧은 뽀뽀딜

앞뒤가 안 맞는 그냥 구조 자체가 병신인 직업

근데 아직 나선족들에 대해 피해의식 있는 사람은 많아서

언급되면 또 체급 높은 직업인줄 알고 바로 욕먹음

지금까지 키우는 사람들은 애정이 많은 사람인거 같음

Lv71 브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