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챌섭대비 연습중인데

Hwhwuwj
댓글: 4 개
조회: 1017
2026-06-12 19:31:49
영상찍으면서 허수아비로 연습중인데 샷브클에서 브릭다음 평타가 씹히고 바로 클로나가는경우가 너무 잦은거같은데 원래 타이밍이 좀 빡센편인건가요? 

그래서 영상좀 찾아봤더니 x땐님 영상에서도 보니까


이렇게 커맨드에 아예 평타가 없더라구요
원래 삑없이 하기 빡센데 기초강의 영상이라 그냥 빼놓으신건가싶기도하고 궁금하네요


Lv3 Hwhwuwj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