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이번 챌섭 섀도어

칼리살려내
댓글: 6 개
조회: 2831
2026-06-13 04:10:24
렌따 유입되고 시즌2 제논 시즌3 키네시스로 둘다 챌린저 찍고 하세유챔 이상까지 했는데 섀도어 할만할까요?

렌하려고 지인 계정 빌러서 연모 좀 해보니 너무 재미없어서 섀도어에 눈이 가네요 mvp레드랑 5줄보조 달고 시작할거같은데
1. 제논처럼 조작감 뻑뻑하진 않은지
2. 렌보다는 어려운 만큼 리턴이 있는지
3. 제네패스가 나온다면 지인들이랑 첫달 검마 갈거같은데 그때까지 숙달될 수 있을지
4. 검밑솔 상성은 어떤지

알려주세요 ㅠㅠ

Lv2 칼리살려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