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왤케 조용하냐 여기는

아이콘 보석받으러옴
댓글: 8 개
조회: 2971
2026-06-13 19:59:50
다른 직게는 이펙트가 별로네 스킬이 구려보이네 하소연 하는데 나만 섀도어 맘에 안 드냐? 무슨 신규 6차를 듀블 팬텀블로우 같은걸 줬잖아.. 암살 강화하면서 메익 자동사출 해주는 버프같은데 암살은 묵직하게 베는맛이라고 생각하는데
듀블 나로도 솔직히 안 어울리는듯 전체적으로 안 어울리는 직업이 많아보임.

인벤러

Lv33 보석받으러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