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뒤늦게 쇼케 보고 느낀점

아이콘 Medymedy
댓글: 1 개
조회: 1412
2026-06-13 22:33:25
'체인아츠' 네 글자 보자마자 탄식함. 카인 보고 혹시나 9번째 논체인 줄줄 알았음.



많고 많은 스킬 중에 메일스트롬 강화인 게 짜침. 그놈의 설치기 시발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얘 강화보단 나을 것 같아서 수긍하기로 했음




뭔가 왕사슬이 용처럼도 보여서 나름 이쁜 것 같기도 함

개인적으론 피니시 이펙트가 좀만 더 멋있어졌으면 좋겠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