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안녕하세요, 챌4 칼리고민중인 유저입니다.

재미를찾아서
댓글: 3 개
조회: 874
2026-06-14 02:24:08
제가 에반하면서 키씹힘도 심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접었었는데,
120% 정도로 밖에 못쳐서 정신없이 하세유챔깼던 기억은 납니다. 
칼리도 많이어렵다고 들었는데, 재밌어보여서 고민중에 있는 직업인데
직접 키우시는분들께 의견여쭙고 싶어 글 남깁니다.
1. 에반도 같이 해보신분 계신다면 칼리랑 비교했을때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2. 필터키를 필수로 사용하는직업인지
3. 단점을 몇개만 말씀해주신다면?

답변해주시면 한명의 칼린이가 탄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