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카데나 해본사람이면 칼리 괜찮나요?

Fso
댓글: 4 개
조회: 789
2026-06-15 18:03:14
본캐는 렌이고 유챔으로 카데나 보유중입니다

카데나는 현재 제네해방 진행중이라 그란디스 보스는 안쳐봐서 잘 모르겠지만 시미터 체이스캔슬로 위치조정 클로로 위치잡기는 슬를 익숙해져가고있고, 콤보를 10번쓰면 2-3번 삑나는정도입니다.

본캐가 렌이긴하지만 멋모를때 만든거고, 카데나도 나름 되는 컨에 힘템값이 너무 부담되기도해서 럭직업을 생각중에 칼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번 챌섭에 칼리를 해볼까하는데
카데나 그렇게 빡세지않은사람이면 할만할까요?

Lv4 Fs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