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듀쌤 형님들 질문 좀 받아주십쇼

테르밋
댓글: 2 개
조회: 179
2026-06-22 10:47:05
이번 챌섭 유챔 겸 부캐로 듀블 하고 있고 일단 익스 노흉 라인 주차 하다가 나중에 데티 해방까지 보고 있습니다(인플레 받고 천천히) 일단 지금 미트라랑 보조가 너무 비싸서 칠흑 4셋 맞춰서 4만점은 찍었는데 방어구가비교적 다른 부위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김에  5초뚝 맞춰줄까 합니다 근데 에테는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카룻이나 앱솔 아케인 뚝 생각중인데 괜찮은 선택일까요 그냥 미래 생각 해서 비싸더라도 에테뚝이 맞을까요 의견 좀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이름이 기억 안 나는데 후딜 심한  윗점 후 사선으로 내려오는 스킬 다들 사용 하시나요? 쓸만하기는 한데 후딜이 너무 심해서 키셋에 빼버릴까 하는데 다들 키셋에 넣고 사용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Lv14 테르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