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며칠전 아제나 이후 후기

샤샤르베
댓글: 2 개
조회: 144
추천: 2
2026-06-22 19:14:33
아제나 생성 2일차  패스랑 제네시스 사주고 열심히 하고있어요..

처음이라 그런지 느리긴 합니다만 스킬쓰는 재미가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ㅎㅎㅎ

평>샷건>평>브릭>클로  / 평>나이프> 평 >봄배트X3  

평> 서먼 > 배트x3 

우선 이렇게 까지 계속 연습하면서 하고있네요 ㅠ 아직 매끄럽지 못하고 많이 실수하지만 나름 재밌습니다!

오늘 첨으로 보스 갔는데 극딜 넣고 하려니 뇌정지가 오더라구요 ㅠ

전투력 240만에서  노말 스우 여유있다고 했는데  4분 남기고 잡았습니다.. 정말  아제나 그 자체였어요.. ㅋㅋㅋ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극딜타이밍때 너무 손이 꼬입니다 ㅠ

도전자 셋 입고 630만 되서 쭉 성장해볼게요 ㅎㅎ 차근차근 성장할 날이 오겠죠 

렌 했을대 처럼 폐사하고 싶지않네요 ㅠ  폐사하지 않으면 또 후기 남기러 오겠습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





Lv8 샤샤르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