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워커] 나워의 난이도가 높은 이유가 궁금합니다.

찬죽이
댓글: 6 개
조회: 207
2026-06-22 22:30:42
나워 관련 영상 보면 직업 난이도가 중간 이상으로 평가받던데어떤 부분이 난이도를 높이는건가요?
평타가 좀 뻑뻑하긴 한데 데슬을 하다와서 그런지 그러려니 하게되는 느낌도 있고, 짧쿨기도 오멘이랑 바이트만 써주면 되잖아요? 생존 유틸도 빵빵하던데 왜 다들 컨트롤이 어렵다고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이번에 챌섭 나워를 키우고있는데 혹시 놓치고있는 부분이 있는게 아닌가 싶어 조심스레 여쭤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