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섀도어 4일차 암메암메 보고서

하이지티이
조회: 89
2026-06-23 00:43:42
암메암메
제자리
키보드 : 암메-암메 따닥 따닥 반복하기
깨달은 점 :
1) 따닥 과 따닥 사이에 조금의 텀을 둬야하고 안두면 씹힘.
2) 따닥-따닥--따닥-따닥 이정도 텀인듯 함.
3) 따닥-따닥 과 따닥-따닥 사이의 타이밍을 얼마나 빡세게 잡냐에 따라
64~74타까지 다양하게 나옴

점암메1
키보드 : 점프 2타 내려오며 1타 - 점2내1
깨달은 점 :
1) 암메암메처럼 하면 점프가 씹힘
2) 너무 빨리 공중에서 암메암메 하면 암살1타가 내려오며 씹힘
3) 1타 후 2타 선입력 되는게 문제인지 착지하고 잠깐 멈췄다가 뛰어야함. 아니면 바닥에서 계속 암메암메함
>이래서 점암메는 60~64타즘에서 계속 머무는게 아닌가 싶음

점암메2
키보드 : 점프1타 내려오며 2타
깨달은 점 :
1) 점암메 1과 다르게 점프타이밍이 잘 안씹힘, 뭔가 더 빠른거같음
2) 공중에서 기동성이 안좋다는게 먼지 알거같음. 중간에 다른행동이 잘 안끼워짐

덥점암메
키보드 : 덤접 2타 (방향전환) 1타
깨달은점  :
어려움
손아픔

잘하고 있는게 맞는지 평가부탁드립니다

Lv5 하이지티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