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듀블 무적기 질문있어요!

쯔붕
댓글: 1 개
조회: 100
2026-06-23 00:56:46
챌섭 듀블 시작해서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듀블이 무적기가 파컷,사슬지옥 있는데 2개 전부 보스한테 맞춰야 무적이 발동 되는건아닌거져?? 


사슬지옥은 쓰면 뭐 혼자 슈슈슉 막 하는거 있던데 이거 안해도 무적기 들어가는거 맞는건가요?


그리고 파컷도 최종뎀 증가 되는 게 보스한테 맞춰야 되는게 아니라 그냥 맨땅에 혼자써도 최종뎀 증가 되는건가요?? 


마지막으로 아수라 사용시에 엎드리기 판정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타격감있는 듀블 재밌네요 

근데 보조 너무비쌈 ㅠㅠㅠㅠㅠㅠㅠ

Lv37 쯔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