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6.5 팬텀 유챔 칼로스 왜 이렇게 많이 남는거죵??

스트랏슈
댓글: 4 개
조회: 168
2026-06-23 01:38:13
281렙 노해방 템환 7.7 헥환 6.5 도핑기준 124배율 나오는데 왜 자꾸 시간 다쓰면 20퍼가 남는지 모르겠네여;;

1페 막바지에 오리진 극딜하면 조커 딜 들어가기전에 2페 넘어가는데 그 구간을 오리진 안쓰고 넘겨야하는지...

뭐 7퍼 8퍼 이정도 남으면야 리맠로 허공에 날아간게 컷나? 싶겠는데 프리퍼레이션 스왑도 꼬박꼬박해주고 

딱히 평딜도 비는거 같진 않은데 너무 많이 남으니까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네요

제가 1페 컷하고 2-1 까지 다 까면 9분가량 남는데 너무 느린가요?

빨리 유챔 sss달고 싶은데 뭐가 문제일까요 성생님들?? 아니면 20분 패치 이후로 컷이 더 올라간건가용?

Lv71 스트랏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