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로드] 풍마에 대한 질문

멜러디도적
댓글: 3 개
조회: 161
2026-06-23 14:03:55
현재 2초뚝 벞지 142퍼를 사용중인 상태입니다.
극딜 시퀀스를 올린후 바로 풍마를 쓰고 그다음 풍마가 돌때쯤 얼닥사와 엔버가 온전하게 풍마에 묻지 않아서 고민인데요 질문이 있습니다..
1. 쿨뚝을 올릴정도로(2 to 3-5초) 메리트가 있는가
2. 현재 상태에서 그냥 스프가 끝나고 풍마를 던지는게 더
   나을까요?
3. 현재 풍마 점유율이 몇퍼정도인가 알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