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워커] 바라보는 방향쪽으로 이베이젼 부드럽게 쓰는법 있나요

주인s
댓글: 2 개
조회: 124
2026-06-23 20:18:17
은월같은 후방이동 조작감을 기대 했는데 쓰로우 던지면서 이베이젼

쓰면 바라보는 방향 반대쪽으로 갈때는 캔슬 되면서 잘써지는데

바라보는 방향쪽으로 쓰고 싶을때 쓰로우 후딜 때문에 방향키 씹히고

걍 뒤로 가질때가 많은데 이거 팁있나요 은월 후방이동은 대충써도

원하는 방향으로 부드럽게 잘나가는데 나워는 적응이 안되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