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극딜때 오드 메일 윙배 - 오리진 하면 오드 메일 끝나는데 다시 까나요?

김난로일
조회: 55
추천: 1
2026-06-23 20:39:16
보통 극딜때 깔거다깔고 텍다넣고 윙배 재사용터지는거 좀 털어주다가 레투다7초 남았을때 오리진 누르는데, 그러면 딱 오리진 끝날때 배트 쿨 돌아있고 메일 끝나더라구요
그럼 일단 돌아있는 스킬들 다 털고 메일 까는게 나은가요? 오드도 마찬가지,,

Lv2 김난로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