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1주차 카린이 질문좀요

옆집흑인래퍼
댓글: 2 개
조회: 47
2026-06-23 23:15:01
1.평샷 평브 클 할때, 클로가 나갈때도 있고 안 나가고 브릭만 나갈때가 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2.평나 평봄은 좀 천천히 눌러야 되나요 콤보가 종종 씹혀서 좀 천천히 누르는데 맞나 싶네요

3.식중떈 유튜브에선 극딜땐 평윙평배 하다가 배트만 돌아도 깡 배트 많이 쓰라던데,
깡 배트 안 좋다는 얘기를 어디서 봐서, 그래도 극딜때는 무조건 배트 많이 굴리는게 좋을까요? 

4.국민콤보 다 털고나면 쿨 기다렸다가 다시 국민콤보 돌리는게 좋나요? 
아니면 도는대로 체이서 캔슬로 바로바로 터는게 좋을까요 ?? 
지금은 다 털고 애매하면 평시체 or 보스 패턴 피하면서 바로바로 털기 하고 있습니다

카데나 너무 어렵고 메린이라 보스 패턴도 몰라서 힘들긴한데 
머리 박으면서 하니까 재밌네요..



Lv2 옆집흑인래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