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ㄱ- 세렌에 꺽여버림...

아이콘 LeVeR
댓글: 3 개
조회: 174
2026-06-24 11:17:52
검밑솔은그래도 100퍼 110퍼여도 다 깻는데
렌 신궁 이런애들도 100퍼 110퍼에 세렌잡앗는데
호영은 극딜20초이니까 115퍼에서하는데도 피가 8퍼 10퍼남고 타임아웃당하네여...
구석대쉬실패하고 다른데가면 귛하부 리필해야하고
준극때 파초풍 눈치쓰거나 걍 쭉 토파류눌러야하고 ㄱ-
해방무적없어서 잠깐뮤빙하는것도 다 딜로스고
아 스트레수받아 ㅇㅁㅁㄴㅇㄹㄴㅁㄴㄹㅁ
노블전에 쳐보고 있는데 어지럽네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