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듀블 뉴비 칼로스 준극 질문 있슺네다...

아이콘 세옹님
댓글: 5 개
조회: 177
2026-06-24 14:55:19
스블이었나 키다운극딜에 스틱스 감응하라해서 그렇게 하는데도, 칼로스 2페가 텔이 2개다보니, 최대한 아수라 빨리써도 텔때문에 아수라 딜로스가 나는 것 같아요. 챌섭에서 115퍼 이칼 도전중인데 3 4퍼 남기고 타임아웃이라 이 딜로스가 좀 치명적이지 않나 싶어서..
고수님들은 아수라를 준극바인드 이후 텔보고 쓰나요 아님 그냥 저처럼 바로 이어쓰시나요

Lv75 세옹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