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챌섭호영 상상이상으로 약한데 정상인가요?

레고시군
댓글: 3 개
조회: 203
2026-06-24 21:42:33
안녕하세요 저는 보스 최소컷이 취미입니다
몸을 비틀면 비틀수록 희열을 느끼는데요
호영은 아무리 쥐어짜도 딜이 안나오네요

이상하게 약해서 레투다 커맨드가 꺼져있나 확인도 해보고
고수분들 유튜브 보면서 딜사이클 점검도 해보고
시퀀스에 스킬이 빠져있나 확인도 해보고
리플레이 녹화해서 저속으로 돌려도 봐보고
그런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냥 약해요

언제쯤부터 세질까요?
챌섭은 소환수 지속시간이 짧고 쌀피엠이 낮다곤 하지만
이렇게까지 말도 안되게 약할줄은 몰랐네요

투자한다면 어느구간부터 강세를 보이나요?

Lv2 레고시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