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메린이 아제나 일기 3 아재의 눈물...

샤샤르베
조회: 79
2026-06-25 02:24:07

카데나 하차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전복당했습니다..ㅠㅠ

어제 이지 루시드는 2~3시간 투자해서 잡고.. 자신감에 전투력 1400까지 올리고 카이를 갔습니다..

카이에서 4시간째 박혀서 못깨는거보고 2페 20퍼까진 갔는데..

계속 못깨서 왜그런지 다른영상들 보니 제 전투력이 1400이 넘는데  900전투력분들 보다 딜을 못넣더라구요..



환산 배율이 375인데  아무리 못해도  기본 콤보는 삑이 나지만 계속 쓰고 하는데 얼마나 못하면 이런건지.. 아니면 

뭔가 잘못된건지 구분이 안가지만 수치는 거짓말을 하지않기에 제가 못하는걸로 결론 지었습니다..ㅠ

재미는 있는데 저런 차이를 극복 못하니까  박탈감이 들어서 못하겠네용 ㅠㅠ

하이퍼버닝+제네시스+챌린저스 패스까지 사줬는데.. 너무 속상하네요..ㅠ 

여기까지인거 같습니다..ㅠㅠ




Lv9 샤샤르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