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로드] 나로고수님들 검마 4페 질문 드립니다

듀블린이
조회: 102
2026-06-25 11:36:10
챌섭에서 검마 잡으려는데 좀 답이 안보여서 글 써봅니다
2, 3페는 뭐 어떻게 붙어서 딜 해먹겠는데
4페는 권능 쿨도 짧고 뭔가 스프딜을 다 넣기가 힘들더라고요
피흡유틸도 없어서 스프날리다가 파운틴 빠는 것도 딜로스 생기고 콩알탄도 겁나 아픈데 꿀팁 전수 부탁드려도 될까요...???
노해방입니다 ㅠ

Lv2 듀블린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