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워커] 캔슬 관련 질문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

밍1기
조회: 54
2026-06-25 12:51:08
챌섭에서 열심히 키우고있는 나워 뉴비입니다
캔슬 질문이 있습니다!

1. 캔슬 중에 퀀터플 -점프 - 후방이동 캔슬이
패턴을 피해야될 상황이 아니면 퀀터플꾹하다가 피할때만 캔슬로 피하면 되는걸까요 ? 

2. 퀸터플꾹하던 중에는 캔슬 타이밍 잡기가 어려운데  감으로 잡는건가요? (점꾹으로 하면 되긴하는데 점꾹으로 캔슬하지말고  정확한 타이밍을 익히는 연습이 필요한 걸까요!)

3. 퀸터플 2타 안씹히게 타이밍 맞춰서 후방이동만 쓰는것과 비교해서 어떤 이득이 있나요 ?

고수분들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