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이번 챌섭 뉴비 카데나 오리진 극딜 관련 질문드립니다.

Skipmaster
댓글: 7 개
조회: 123
2026-06-25 16:05:42
다른 분들 극딜 순서 보면
오리진 순서가 보통 레투다 7초정도 남긴 시점에 사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유가 궁금합니다.
리레링 버프 지속시간은 15초인데 레투다 7초 남긴 시점이면 리레효과를 못받는다고 생각해서...
왜 그 시점에 오리진을 쓰는 것인가요?
뉴비라 허접한 질문 죄송합니다..

Lv17 Skipmast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