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아 개병신직업 때문에 검마 148퍼도 못하고있네

한맺힌메용사
댓글: 6 개
조회: 201
2026-06-25 17:54:19
이 씹병신직업 3페 4페때 준극 극을 대체 어떻게 굴리라는거냐?

토금파금 안하면 딜이 그냥 없는수준이고

하면 경직때문에 패턴 다쳐맞고 피관리 안되고

3페땐 금고봉 쿨초랑 괴력난신 버프 쳐다보느라 권능, 싸대기를 못보고 

4페땐 토금파금을 하면 그냥 자살행위 그 자체고 
3페 풀데카에 4페 데카 7 남기고가도 깨지지도 않네 

개 병 신 직 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