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칼리 뉴비 극딜 박을때

센도
댓글: 2 개
조회: 122
2026-06-26 05:35:46
오리진극 할때

오리진 전에 스플릿 퓨리 스윕 판데까지 하고 오리진 쓰는 거
그렇게 하지 말라고 말해주고 싶다...

리레15초안에 오리진부터 버스트 딜까지 다넣어야 되는데
보다보면 자꾸 뭘 더 넣으려고 하는거 보면 입이 근질근질함

그냥 오리진극이면

판데>블리츠>시퀀스>오리진 꾹>스플릿 블리츠>퓨리 러쉬캔>보이드 버스트 정도만 리레 안에 넣어도 처음 칼리할땐 충분한데

리레 끝나는데 버스트 누르는거 보면 너무 아까움

나중에 익숙해지면 자기 방식대로 좀 더 딜 넣어도 되는데
처음 입문하면 리레 안에 버스트까지 다 들어가게 여유롭게
극딜하는 거 추천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