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챌뉴비 칼리 궁금한 점 질문드립니다!

꾸에엥충
댓글: 2 개
조회: 108
2026-06-26 09:27:48
안녕하세요 챌 뉴비 칼리입니다.
열심히 자료 찾아봤는데 궁금한게 있어 질문드립니다.

1. 스플릿 퓨리 쿨 일 때,
-> 플 러or블 크 블 스윕 러 이런식으로 넣는데 이게 결국 제자리에서 하면 차크람 생성 안되서 의미가 없는건가요?
-> 이런식으로 평딜 넣으면 되는걸까요? 

2. 칼리의 극딜 평딜 비중
-> 극딜때 30초 집중해서 욱여넣고 평딜 좀 러프하게 가져가도 120% 면 진땀승 안해도 되는건지
-> 러프에 기준 위에서 말한 플러크블스윕러를 좀 덜하고 헥스 쿨때마다 캔슬 딜 넣기 입니다.
-> 30초 이외의 딜 비중이 궁금합니다.

3.극딜은 잘 넣고 있는가? 평딜이 문제가 있는가
-> 현재 보스 배율 120% 정도 때 도전하는데 항상 진땀 승해서 현타와서 극딜을 제대로 못넣고 있는건지
평딜을 너무 못치는건지 질문드립니다.
생각보다 유튜브에 비교할만한 자료들이 많이 없어서 어렵네요

->현재 극딜 사이클은 
판 블 6차 스플릿 블 크 퓨리 블 5차 -> 스플릿 블 크 퓨리 블 -> 재사용 터지면 헥 러 / 안터지면 스윕 러 하다가 다시 스플릿 블 크 퓨리 블 -> 재사용 터지면 헥 러 / 안터지면 스윕 러 
이런식으로 반복하고있습니다. 

혼자 연무장에서 연습하면 보이드 버스트 사용하고 2100 ~ 2400 왔다 갔다 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