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쿨뚝 레전가는게 좋을까요..?

마쩌오둥
조회: 76
2026-06-27 02:33:18
미라클때 45억 정도로
에테뚝 아랫잠을 에픽에서 레전보내고 화에큐로 나중에 천천히 1초를 뽑을지
블랙 보조 아랫잠을 유니크에서 레전을 보낼지 고민입니다!

에테뚝은 윗잠 2초럭한줄이고, 블랙 보조는 아랫잠이 보공럭이라 고민입니다ㅠ

1. 에테 레전 보내기

2. 블랙 보조 레전 보내기

*3. 챌섭 제로 무기 아랫잠 유니크 - 레전 보내기..?
( 얘는 크게 내키지 않는게 제로에 그렇게 까지 투자해주고싶지는 않아서.. 윗잠은 레전입니다! )

**헥사환산 5.4 입니다

Lv1 마쩌오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