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메린이 카데나 질문드립니다!

정운1
조회: 52
2026-06-27 04:45:29
안녕하세요 존경스러운 카조쿠 선생님들. 
이번에 메이플 처음 시작하고 노말 세렌을 170퍼센트로 헐떡이며 클리어후 , 야심한 밤에 카데나를 잘해지고 싶다는 진실된 간절함이 올라와 몇가지 질문 드려봅니다...

1. 체이스 캔슬 수평체이스는 잘되는데 윗체이스가 아예 안되는 느낌입니다. 커맨드 순서가 

A)평 - 서먼스킬 - 윗방향키 꾹 - 체이스 로 하시는지,
B)평 - 서먼스킬 - 윗방향키 + 체이스 (동시에 누르는 느낌)  
   
중 어떻게 하시는지, 둘다 아니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딜사이클에 정답이 없고 연계가 자유로울 수 있다는점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습을 하건 보스를 하건 결국 국민콤보만 사용하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을 개선시키고 싶어서 

단일스킬만 털어내거나, 다른 연계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A. 그냥 쿨 도는대로 하나하나 박는게 맞는지.
B. 국민콤보가 쿨이 맞아떨어지도록 스킬쿨을 돌리는지
C. 웨폰버라이어티가 최대한 많이 터지는쪽으로 계산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3. 연습 방향성을 어떻게 잡아야 할까요? 하나하나 잡아가면서 실력을 올리고 싶은데 너무 해야할것도 많고 바쁜 직업이다 보니 중구난방인것 같습니다. 그냥 하는게 정답인지,,, 제가 잘하고 있는지 알수가 없으니 조금 답답한 느낌이네요.

Lv1 정운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