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팬텀 4초뚝으로 타협봐도 될까요

아이콘 프로르블랑
조회: 54
2026-06-27 15:24:17
진심부캐로 키우고 있는데
보조 엠블 제외하고 한부위당 100억 정도로 템셋 할 생각입니다.

4초 100억 초반 5초 200억 초반 하고,
한 7만후반~8만 초반 견적 보는건데 5초가 좀 과하다는 느낌이 있어서 4초로 타협하는건 어떨까요

21럭/1럭 이렇게 꽉찬 4초 매물 괜찮은게 100억 초반에 종종 올라오더라고요

Lv24 프로르블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