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레조 타수 치다가 알아낸 사실 + 질문드려요

즐겜유저텔라
조회: 66
2026-06-28 01:41:50
챌섭 2초 19% 기준 

2500~2700 나오는중인데

블리츠 << 얘를좀 광적으로 많이 쓰는게 잘나오더라구요

예를들면 3개가 쿨이 돌았다 치면

A 블리츠 B 러쉬 C 러쉬 이렇게 하는게 아니라

A 블리츠 B 러쉬 크레 블리츠 C러쉬  이런식으로 쓰면 생각보다 잘나오더라구요 

여기서 질문은

저런식으로 하다가 

퓨리나 스플릿 쿨이 블리츠보다 늦게 오는경우가 있던데

1. 플러리 + 블리츠로 하고 쿨도는 헥스는 러쉬캔하기 

2. 쭉 플러리 치다가 쿨도는 헥스에 블리츠캔 하기 

뭐가 좀더 레조 타수 고점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공중에서 캔슬할때 

A 블리츠 B 윗러시캔 + 크레 + 블리츠 이런식으로 하는데

뭔가 떨어지면서 생성이 안되고 바닥에서 생성이 되는느낌인데 이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