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챌섭 섀도어 이적자 조언 좀요..

홀루홀라
댓글: 3 개
조회: 120
2026-06-28 15:45:22
 배율 120퍼에 20퍼정도 남기고 타임아웃 합니다. 이거 딜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암암메하고있고 허수아비 타수는 70정도 나옵니다. 실전 타수는 제 체감 상 평균 60 중후반 정도 나오는거 같아요. 게이지도 1~2번 정도 빼고는 항상 풀게이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1페를 14분 남기고 잡는데 무한 트라이를 해도 그 이상으로 시간을 못 줄이겠습니다. 
 
 1페 극딜은 입장 후에 풀 게이지 안 채우고 극딜하는거랑 풀 게이지 채우고 극딜하는 식으로 둘 다 해봤는데 도저히 잡을 엄두가 안나네요.. 섀도어 장인분들은 97~98퍼로도 잡는다는데 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렌 할때는 최소컷에 이런 무력감을 느껴본적이 없는데 이거 참 힘드네요...

Lv1 홀루홀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