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안녕하세요

크로아펭귕
댓글: 2 개
조회: 108
2026-06-28 21:02:32
지금 아란 아크 히어로 하고있는데요
하던직업들이 뭔가 재미가없고 보스조작감이 좋은편이 아닌거같아

직업을 알아보고 200까지 한번키워봤는데 칼리가 좀 재밌는거같은데
이게 사람들이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   똑같은 배율이어도 칼리가 보스피로도가 엄청높다고 들엇어요
엄청...어려운가요?...  카데나블래는 해봤는데 블래는 도저히 못하겟고 카데나는 재미는있는데  너무어려운거같아요

칼리도 그정도일까요?..
ㅠ 재미있는거같은데 보스어려워서 보스도못잡고 그럴까봐 망설이고있습니다

조작감이나 보스상성 좋은편인가요?  

조언부탁드립니다 !! 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