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섀도어] 복귀유저 본캐고르기

아이콘 쌍크비틱
댓글: 1 개
조회: 70
2026-06-29 01:57:12
나로 카테고리에도 올렸지만 나로 섀도 고민이라 여기도 올려봄 복귀하려고하는데 본캐를 뭘로할지가 고민임

나로 섀도 둘다 제네무기 옵션 비슷
근데 나로는 하트 매지컬작 이벤링 30퍼두개 미트라 아니지만 엠블 쌍레정옵 종결어빌 등 내실적으로 잘되있고 285

섀도어는 284  이벤링이나 엠블 헥사 등 내실들이 그냥 적당히 챌섭 렌시즌때 첫 제네패스 맥여서 고속 해방때린애라서 나로에 비하면 좀 많이 부실함 근데 나로보단 체급 좋길래 고민됨 본인 암메 삑 은근자주나는거같음

그나마 최근에 한게 섀도어라그런지 지금은 암메삑 오지게나도 준극 꼬박꼬박 잘때림 근데 나로를 하면 그땐 진짜 극딜 싸튀 메타였어서 준극을 거의 안하게됨

뭘로 복귀하는게 나을까요
챌섭은 하는데 3모도 해방이 오랜 꿈이라 듀블해서 걍 적당히만 하는중 ㅋㅋ;;

Lv49 쌍크비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